밀양시, 밀양햇살상권 누구나가게 빈점포 창업지원사업 추진 > 지역소식

다시! 햇살 좋은 날 밀양, 밀양 원도심 햇살문화상권

지역소식
게시판 지역소식

지역소식

밀양시, 밀양햇살상권 누구나가게 빈점포 창업지원사업 추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작성일

본문

 9월 27일까지 예비창업자 모집, 5개 점포 창업 지원

 

KakaoTalk_20240912_105713223.jpg

 

 

[경남도민뉴스=나희준 기자] 밀양시는 원도심 상권르네상스사업의 일환으로 '2024년 누구나가게 빈점포 창업지원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밝혔다.

 

누구나가게 빈점포 창업지원사업은 밀양햇살상권 상권활성화추진단 주관으로 원도심 내 빈점포를 활용해 경쟁력 있는 예비 창업자를 발굴하고 지원함으로써 초기 창업비용 부담을 해소하고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한 사업이다.

 

오는 27일까지 창업 지원 사업에 참여할 예비 창업자를 모집하며, 1차 선정자를 대상으로 창업 교육 후 심사를 거쳐 최종 5명(팀)을 선정할 계획이다.

 

지원 대상은 밀양햇살상권 상권활성화사업 구역 내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로 요식업 등 상권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업종이다.

 

최종 창업 선정자에게는 점포당 최대 4,000만원의 창업 자금과 창업 심화 교육 및 컨설팅을 지원한다.

 

안병구 밀양시장은 "독특한 아이디어와 열정 가득한 예비 창업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다양한 상권 활성화 사업을 추진해 다시 찾고 싶은 매력적인 원도심 상권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밀양시청 대표 누리집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밀양햇살상권 상권활성화 추진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 경남도민뉴스 (http://www.gndnews1.com/mobile/article.html?no=86912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